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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리포트 아반떼md 엔진룸 누수, 자동차 명장 박병일 고소한 현대차, 징벌적 손해배상 필요

정말이지 징벌적 손해배상 제도가 없는 한국에서 소비자는 호구에 불과하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낍니다.
아반떼md 엔진룸 누수 관련된 문제는 이전부터 말이 정말 많았는데 자동차 명장인 박명일 명장은 아반떼md 엔진룸 누수로 인해 배선부분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한것을 가지고 현대차는 자동차 명장 박병일 명장 고소를 했습니다.

오류를 알려준거에 감사할줄은 모르고 오히려 박병일 명장 고소를 한것은 정말이지 배가 부를만큼 부른 현대차의 행태라고 보여지고 소비자 리포트에서 이부분에 대해 방송을 했는데 사용설명서에도 에진룸에 물이 들어간 경우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현대차 설명서에 써 있는 그대로 말한것인 왜 박병일 명장 고소를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하루 빨라 한국에도 징벌적 손해 배상 제도가 생겨 몇천억씩 맞아봐야 정신 차릴텐데 이런날이 언제올려나 모르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소비자 리포트 내용에서 자동차 명장 박병일 명장 고소 현대차 관련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자 리포트 말고도 여타 많은 프로그램에 나왔던 자동차 명장인 박병일 명장 수많은 프로그램에 나와 자동차 품질개선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바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명장 증서입니다.

한국에는 기본적으로 명인 장인 등이 없으며 일본 같은 경우는 장인 명인이 많고 이들에게 기술을 전수받기 위해 많은 제자가 있습니다.


박병일 명장이 방송에 나와 한말을 가지고 현대차는 고소를 했습니다.

어떤 내용이 었을까요?


예전부터 말이 많았던 아반떼md 엔진룸 누수 문제

그런 신기하게도 아반떼xd에서는 이런일이 없습니다.

아반떼HD 에서도 이런일은 없었는데 왜 기술이 발전한 아반떼md 에 와서  엔진룸 누수 문제가 생긴걸까요?

원가 절감이 아니고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위와 같이 아반떼md 엔진룸 누수 상황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반떼md 엔진룸 배선 부분에도 물이 떨어지는 상황 위험해 보이는 상황이라 생각이 되는데 현대차는 문제가 없답니다. ㅋㅋㅋ


배선에 물이 만나면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당연한 이야기 이런 말은 누구나 할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현대차는 이런말을 했다는 이유로 자동차 명장인 박병일 명장을 고수 하였습니다.



그런데 현대차 사용설명서를 보면 위와 같이 엔진부에 물이 닿으면 전기 회로에 문제가 방생할수 있답니다. ㅎㅎㅎ


박병일 명장도 어이가 없습니다.

지들이 한 얘기 내가 한건데 왜 나를 고소하는가


저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징벌적 손해 배상 제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언제까지 이런 대기업의 부도덕한 형태를 보고만 있어야 하는건지 모르겠으며 아무리 생각해도 기업이 자발적으로 변화 할것이라는 것은 기대할수 없는 일이며 법이 강화되는 방법 뿐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