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줄거리 전개 베이비 그루트 스타로드 아버지 리빙플래닛 가오갤2 스토리

기대하고 기대하는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개봉일 얼마 남지 않았으며 2017년 5월 3일 개봉을 하며 매번 그래왔듯이 미국보다 2일 빠르게 개봉일 잡았으며 매번 개봉일이 조금씩 빠르다보니 필자가 생각한것은 한국은 수요일에 신작이 올라오고 미국은 금요일에 신작이 올라오는 모양입니다.

암튼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1편 같은 경우 한국에서 폭망하면서 잘 알려지지도 않았지만 미국에서는 꽤 높은 흥행을 기록 했으며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1편 영화가 주인공 크리스 프랫 인생을 바꿧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며 이전에 제니퍼 로렌스 공동 주연으로 하는 패신저스 영화에 크리스 프랫 배우를 가지고 어떻게 할까 제작사에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주인공인 제니퍼 로렌스 보다 한참 인지도가 낮았기 때문인데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1 영화 흥행으로 인한 패신저스 영화에서 남자주인공으로 확정되었던일이 있습니다.



그만큼 크리스 프랫 배우에게 있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가 큰 의미가 잇는 영화라고 볼수 잇지만 한국에서는 세계관도 잘 모르고 제대로 홍보가 되었는지도 모르겠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1 영화에 관심도 없었으며 한국에서 흥행은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필자 또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1 영화를 본게 얼마 되지 않았으며 필자는 마블 영화가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타노스가 등장을 하고 세계관을 공유하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1 영화가 궁금해졌고 때문에 얼마전에 가오갤 1편 영화 감상했습니다.

가오갤2 영화에는 베이비 그루트 등장을 하는데 1편에서 시간이 2달정도 흐른뒤 영화가 될것이라 햇으며 때문에 다 자라지 않은 베이비 그루트 등장을 하게 되며 예고편 통해 본 모습은 매우 귀여운 베이비 그루트 모습이였습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베이비 그루트 같은 경우 1편의 기억을 되찾지 못한 상태라고 하며 이 부분에서 하나 특이하다 할만한 점이 잇는데 지금까지 마블영화는 해당 영화가 개봉하는 시점이 현재 세계관입니다.

예를 들어 시빌워가 2016년 개봉을 하면 영화 세계관 또한 2016년 일어난일이 되며 지금까지 마블 영화는 모두 이런 방식의 시간 흐름의 세계관을 공유해 왔는데 이번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영화만이 마블 시간과 전혀 다른 독립적인 시간을 가지고 있게 됩니다.

이부분은 매우 의아할수 박에 없는데 왜냐면 가오갤1 같은 경우는 독립적인 시간이 아니었고 기존 마블과 같은 시간 흐름을 가지고 잇었기 때문이며 가오갤1 영화에는 타노스 등장하는것을 알수 잇고 때문에 타노스 인해 일어나는과 타노스 존재 대한 세계관을 다른 영화에서 이어 받게 됩니다.



결국 가오갤2 영화만이 독립적인 시간을 가지게 된다는것이 때문에 타노스 등장을 할수 없게 되며 시간의 흐름이 마블 세계관 공유하지 않기 떄문에 이후 타노스 등장할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에 영향을 미칠수도 있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제임스 건 감독 또한 타노스 영향력은 0%라고 인터뷰를 한바가 있으며 필자가 기대햇던 타노스 관련 부분은 가오갤2 영화 통해 볼수없게 됩니다.

그리고 가오갤2 줄거리 전개에 영향을 미치게 될 인물이 잇는데 바로 스타로드 아버지 리빙플래닛 인물이며 1편에서 꼭꼭 숨겨놨던 인물이고 모습이 행성의 모습을 하고 잇기 때문에 리빙플래닛 이라고 불리우며 현재 흘러나오는 말로는 가오갤2 스토리 전개 잇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5월 개봉하는 필자가 기대하고 기대하는 어벤져스 인피티니워 영화에 가오갤 멤버 전원 참여가 확정된 상태이며 아무래도 가오갤2 영화에서 시간 흐름을 공유하지 않기 떄문에 가오갤 멤버가 합류하게 되는 과정은 아마도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에 그리게 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영화 개볼일 얼마 남지 않앗기 때문에 개봉을 하면 해당 영화를 보고 후기 올리도록 할것이며 이미 마블 내부 시사회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 필자가 약간의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