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제품

브라운 면도기 720s 후기, 세척기 세척액 비추천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어떤 면도기 사용할지 칼면도기 사용할지 아니면 전기 면도기 사용할지 전기면도기 사용한다면 브라운 제품을 사용할지 필립스 전기면도기 제품을 선택할지 정말 고민이 되실겁니다.

필자는 현재 브라운 면도기 7시리즈 제품 720s 제품을 3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으니 이전에는 브라운 면도기 3시리즈 제품을 다년간 사용했었습니다.

필자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브라운 면도기 720s 후기 그리고 세척기 세척액 대한 이야기 그리고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마다 어떻게 다른지 알려 드릴것이니 전기 면도기 제품을 구매를 생각하고 잇다면 매우 도움이 되실겁니다.



브라운 면도기 720s 사용 후기 시작하기 이전에 칼면도기 아닌 전기면도기 제품을 사용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브라운 제품과 필립스 제품중에 선택을 하는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선택입니다.

필자가 알기로는 필립스 면도기 같은 경우는 3중 면도날을 사용하지만 모심이 굵은 사람의 경우는 적당하지 않다는 의견이 대부분이며 모심이 보통이거나 적은 경우에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맞으며 자신의 모심이 두껍다고 판단을 한다면 브라운 면도기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맞습니다.





필자 같은 경우는 모심이 두꺼운편이라 예전부터 칼면도 하는것이 매우 부담스러웠으며 항상 피부트러블을 달고 살아야 할정도였습니다.
이후 브라운 면도기 3시리즈 사용하면 칼면도 보다 확실좋다는것을 느끼게 되었고 면도 시간도 절약이 되면서 피부트러블도 많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3시리즈 제품 사용해본 결과 칼면도 보다 매우 괜찮다는 판단을 하게 되엇으며 이에 욕심을 부려서 5시리즈 보다는 브라운 면도기 7시리즈 제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으면 필자는 처음 브라운 면도기 720s 제품을 사용했을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7시리즈 제품 설명을 보면 초음파를 이용한 전기 면도를 한다고 설명이 되어 잇는데 실제 깔끔한 면도기 가능케 하는 무엇인가를 이용하는 느낌을 받았으며 헤드가 움직이는 속도가 빨라서 더욱이 깔끔한 면도기 가능하다 느꼈습니다.



그리고 브라운 면도기 720s 제품을 3년 가까이 사용을 하고 있으며 중간에 면도기 망 교체 해주어야 하는데 이 면도기 날망 같은 경우가 가격이 꽤 나가서 솔직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필자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브라운 면도기 세척기 하고 하는것이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구매를 위해 인터넷 서핑을 햇다면 이미 알고 있겟지만 브라운 면도기 사용후에 세척이 위로 꼽아주면 되는 형식이며 버튼을 눌러 자동 세척을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브라운 면도기 세척기 같은 경우 일반 물을 사용할수 없고 세척액 따로 구입을 해야 하며 어느정도 사용을 하면 세척액 교체 해주어야 하는데 이것이 매우 귀찮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그냥 세척기 사용을 하지 않게 되고 그냥 물로 브라운 면도기 헤드 청소를 하게 되니 만약 브라운 면도기 세척기 구입 생각을 하고 있다면 꾸준한 관리를 해주겟다는 결심이 필요 합니다.

필자는 이제 마지막 남은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제품 구매를 생갹하고 잇으며 개인적으로는  브라운 면도기 7시리즈와 9시리즈가 얼마나 차이가 날까 이런생각을 했는데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사용해본 사람들에 의하면 꽤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필자가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구매후에 사용해보고 또 후기를 남기도록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