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로건 원작, 로건 다시 울버린 각성하다 3편

이전시간에 로건 원작 2편에서는 로건과 호크아이 만나 하이드라 지배하는 도시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하이드라 반란군에게 슈퍼솔져 혈청을 팔게 됩니다.

반란군은 슈퍼솔져 혈청을 통해 다시 캡틴 아메리카 같은 히어로를 만들어서 하이드라와 대적을 하고자 했으며 이에 호크아이와 로건 둘은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혈청을 팔게 됩니다
그런데 반란군 지도자가 호크아이 그리고 로건에게 총을 쏘기 시작합니다.

이전 시간에 여기까지 알아보았으며 다음 내용 시작합니다.


이세상에서는 캡틴 아메리카는 하이드라에게 패배를 하게 되고 결국은 죽게 됩니다.

이도시뿐이 아니라 데어데블에 나오는 악당 킹핀이 지배하는 도시도 있습니다.

정말 암울한 세상입니다.


그렇게 잡은 호크아이 그리고 로건 둘을 하이드라에게 바치게 됩니다.

반란군 지도자로 알고 잇는 사람은 원래 하이드라 하수인이었던것이고 결국 호크아이 그리고 로건 잡기 위한 함정이었던것입니다.


그리고 돈을 받기 위해 호크아이 로건 시체를 가지고 하이드라 찾아갑니다.

하이드라는 캡틴 아메리카 슈트 입고 예전에 승리에 취해 있는듯합니다.

그리고 벽을 보면 히어로들의 무기나 슈트를 전시 놓은것을 알수 잇습니다.


하지만 로건에게는 힐링펙터 기능이 있습니다.

로건 일어나 하이드라와 싸우게 됩니다.


결국 싸움에서 로건은 승리하고 하이드라 죽이게 됩니다.


돈이 필요했던 로건은 돈을 챙긴후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빠져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원래 로건은 헐크 손자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하기 위해 호크아이 따라나서게 된것이며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 보니 자신의 아내와 자식들이 모두 죽어 있는겁니다

아직 2주일이나 돈을 납부 하는 시간이 남아있지만 헐크 손자들은 지루하다면 로건 가족을 모두 죽이게 됩니다.

이로써 로건은 울버린으로 각성 하게 됩니다.


헐크 손자들을 하나씩 찾아가 복수를 시작합니다.


그간 로건 자신 마음속에 숨기고 살아왔던 울버린을 온몸으로 분출하며 잔인한 방법으로 헐크 손자들에게 복수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브루스 배너 찾아 갑니다.

그런데 브루스 배너는 헐크로 변신을 하지 않아도 헐크 파워를 낼수 잇게 됩니다.


로건은 브루스 배너에게 계속해서 맞고만 잇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헐크로 변신 하게 됩니다.

이 당시에 헐크는 정말 이상하게 생겼네요

암튼 헐크는 로건을 먹어버립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자 헐크는 배가 아파오게 되고 로건 힐링펙터 기능으로 죽지 않고 헐크 배속을 가르고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로건은 헐크 아기를 대리고 떠나게 됩니다.

이로써 로건 원작 내용은 마무리가 되며 현재 1에서 3편으로 나눠서 로건 원작 내용을 알아보았는데 로건 원작이 워낙 잘만들어진 내용이라 로건 영화에서 얼마나 살릴수 잇을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