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로건 원작 내용 알아보자, 어마무시한 로건 원작 20세기 폭스에서 살릴수 있을까 1편

영화 로건 개봉일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2017년 3월 3일 개봉예정일로 잡혀 잇는 상황이며 과연 어떻게 로건 영화 연출을 할지 매우 궁금하고 로건 원작 만화 내용이 잇는데 이부분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로건 원작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말이지 로건 원작 내용은 엄청난 내용이고 훌륭한 원작이다라는 말을 하고 싶으며 영화 제작사인 20세기 폭스 과연 얼마나 원작을 살릴수 잇을지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원작에 70%만 살려도 성공이라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20세기 폭스에서 마블 영화 제작한것을 보면 병맛이기 떄문에 걱정을 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알고 잇겠지만 여기서 설명을 하나 하자면 원래 엑스맨 시리즈는 마블 영화 소속입니다.
하지만 마블이 어려웠던 시절에 마블 영화 판권을 20세기 폭스에게 판매한것이 있는데 바로 엑스맨 그리고 판타스틱4 그리고 스파이더맨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세기 폭스 위기로 마블과 합의가 이루어지면서 스파이더맨은 다시 마블에서 영화를 제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엑스맨 영화 판타스틱4 영화 여러편이 나왔지만 브라이언 싱어 감독을 제외한 영화는 대부분이 병맛입니다
이러한 실정이니 로건 영화 걱정이 안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닥터둠


킹핀


로건 원작 내용은 50년후 미래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50년후 미래에는 닥터둠 그리고 킹핀 같은 악당이 지배하는 세상인데 킹핀 같은 경우는 데어데블 미드 통해 알려진바가 있으니 어느정도 알고 있으리라 생각하는데 닥터둠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닥터둠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마블 역대금 파워를 가진 우주최강의 사나이라고 성명을 해야 하고 자신의 어미니가 마녀사냥으로 죽게 되자 복수심에서 마법을 다년간 연마하고 최강 파워를 가지게 됩니다.


로건 원작 내용과 다른 다른 시리즈에 내용을 참고하자면

지구를 닥터둠 내가 지배하겠다고 공표를 한후에

블랙팬서 잇는 와칸다를 한시간만에 점령을 합니다.

그리고 토르가 잇는 아스가르드 점령을 하고 마블영화에서는 나오는 세계를 하나씩 점령해나가며 지옥으로 가서 싸워 자신의 어머니를 구출합니다.


그리고 지구의 닥터스트레인지를 일격에 처리하고 아이언맨 또한 발리게 됩니다.

그리고 우주최강이라 불리는 타노스 또한 닥터둠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으며 인피니티 건틀렛 뺏기게 됩니다.

이로써 인피니티 건틀렛 장착한 닥터둠이 되고 마블에 나오는 신들과 싸우게 되는데 400여년간의 결투를 하게 되고 이과정에서 인피니티 스톤은 닳아 없어지게 됩니다.

암튼 마블에서 최강 파워를 가진 타노스는 상대도 되지 않은 최강의 사나이라고 보면 됩니다.




암튼 닥터둠 그리고 킹핀 지배하는 세상에서 로건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게 되는데 늙을대로 늙은 로건은 예전에 울버린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매일 돈에 허덕이며 어려운 가정생활을 꾸리게 됩니다.


집세나 각종 세금을 제때에 납부하지 않으면 헐크 손자들이 나타나게 되며 이들은 좋게 말로 설명을 하는것이 아니고 무력을 사용합니다.


예전에 울버린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살고 잇는 로건 이들에게 대항하지 않고 그냥 맞고만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기에 로건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맞고만 있는걸까요

암튼 헐크 손자들은 제때에 납부하지 않은 세금은 2배로 물어야 한다는 경고를 남기고 떠나게 됩니다.

힐링팩터 기능이 좋지 않아 밤까지 치료가 되지 않은 로건

그앞에 장님이 된 호크아이 나타나게 됩니다.

다음내용은 다음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