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로건 원작 내용 알아보자, 하이드라 킹핀 닥터둠 지배하는 세상 2편

로건 원작 내용을 알고 잇고 잇으며 이전 시간에 1편 내용을 간략히 알아보았고 이번에는 로건 원작 2번째 시간이며 다음번에 3편까지 포스팅을 하고 로건 원작 내용은 마루리 하겠습니다.

그리고 몇일전에 영화 로건 2차 예고편 공개 되었는데 원작과는 매우 다르게 진행이 될것으로 보이며 당연한 일이겠지만 20세기 폭스에는 엑스맨 판권만 있을뿐이지 다른 마블 캐릭터 판권은 없는 상태입니다.

암튼 로건 원작 만화 내용에서는 대부분의 엑스맨은 사라지고 히어로 또한 대부분 사라진 상태이며 악당인 하이드라 킹핀 닥더둠 세상을 지배하는 상황입니다.


이전시간에 이어서 로건 앞에 장님이된 호크아이 나타납니다.

호크아이는 돈이 필요한 로건에게 돈을 볼수 잇는 제안을 시작합니다.

그 제한 또한 이 어두운 세상을 바꿀수 잇는 찬스이기도 하기 때문에 로건은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 와중에 호크아이 딸이 킹핀에게 납치가 되는 일이 발생을 하게 되고 호크아이는 킹핀에게서 딸을 구출하고자 하기 위해 2배의 돈을 줄테니 자신의 함께 딸을 구하자는 제안을 하지만 로건은 싸움을 하지 않겠다고 거절을 합니다.

하지만 운전은 로건 하게 되고 킹핀의 적진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호크아이 딸은 킹핀에게 납치 되었다기 보다는 킹핀을 제거하려고 햇던것이고 이때문에 딸이 호크아이를 죽이려고 하게 되며 이때에 로건은 호크아이 구출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로건은 드디어 자신이 왜 싸우지 않으려고 하는지 그 이유를 털어놓게 되는데 50년전에 엑스맨 본부에 적이 쳐들어오게 됩니다.


이때 울버린 혼자 적을 모두 죽이게 되며 정말 진지하고 고군분투하여 모든 적을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불스아이 죽이게 되는데 불스아이는 이상한 말을 울버린에게 하게 됩니다.

로건 제발 멈춰

지금 뭐하는거야

우리 친구잖아

그때 울버린은 이상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알고 보니 자신이 죽인것은 적이 아니고 자신의 동료

울버린은 적의 환각증세에 빠져서 자신의 동료를 모두 죽인것입니다.


울버린이 자신의 동료를 죽인 처참한 현장


울버린은 정신을 제대로 가울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환각 상태라고 할지라도 제정신으로 세상을 살아간다는것을 너무나 큰 고통

결국 자살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철길에 눕게 되는데 그놈의 힐링펙터 기능은 죽음 마저 허락하지 않습니다.

결국 울버린 죽지 못하고 힐링펙터 효과가 오래 걸리는것과 늙게 되는 약화만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50년후 원점으로 와서 하이드라 지배하는 도시에 도착을 합니다.

하이드라가 지배하는 세상이란 정말이지 생각도 하지 싫은데 암튼 하이드라 거대한 동상에 손을 보면 어벤져스 멤버들로 보이는 사람들과 캡틴아메리카 방패 그리고 토르 망치도 보입니다.


그리고 호크아이 제안햇던 일은 바로 슈퍼솔져 혈청 거래 하는 일인데 누구에게 거래를 하냐면 하이드라 반란군에게 거래를 하여 새로운 슈퍼솔져 만들고 혹은 제2의 캡틴아메리카 만들어서 하이드라에게 대항을 한다는것입니다.

알고 있겠지만 캡틴아메리카 영화에도 나왔었습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반란군 지도자가 호크아이에게 총을 쏘기 시작 합니다.

하이드라 반란군이라 생각했던 인물은 첩자엿으며 하이드라의 부하라고 보면 됩니다.

결국 호크아이 로건 둘은 함정에 빠지게 되고 둘다 총에 맞게 됩니다.

다음 내용은 다음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