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7 and 10

윈도우10 백신 추천 avast 어베스트 무료 백신 다운로드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성광 하신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이제 윈도우10으로 넘어 오셧군요

필자도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 그간 윈도우7을 한5년 정도 사용을 한후 윈도우10으로 넘어왔는데 사용해보니 확실히 부드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윈도우7에서는 버벅이거나 무겁게 프로그램이 돌아간다 이런 느낌을 받았는데 윈도우10에서는 그렇지가 않아 편리 했습니다.

자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후 어떤 백신을 사용해야 할까 고민이 될것입니다.
한국은 대부분 AhnLab V3 안랩 백신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안랩 백신은 그렇게 좋은 백신이 아닙니다.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랩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인지도가 높지만 해외에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그냥 그런 백신입니다.

보안률도 매우 떨어지고 세계백신 순위20위 안에 한번도 들어온적도 없습니다.
필자가 윈도우10 백신 추천 하자면 avast 어베스트 무료 백신을 추천하겠습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50

필자는 예전부터 어베스트 백신을 사용해 왔는데 프로그램도 가볍고 보안률도 거싀 100%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또한 이메일 등록을 하면 무료로 1년을 사용할수 있으니 매우 좋고 1년이 지난후에 다른 이메일을 등록하면 되니 계속해서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우10 고 avira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