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7 and 10

윈도우10 제어판, 제어판 찾기,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윈도우7 혹은 8을 사용하던 사용자들이 이제 윈도우10으로 많이 넘어오고 있습니다.
보통 어떤것이든지 간에 새버전이 발표가 되고 나서 어느정도 기간동안 오류나 문제점을 보안하는데 시간을 들이기 마련인데 윈도우10 같은 경우는 윈도우10 프리뷰 버전을 장기간 진행을 하면서 많은 부분 오류를 잡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윈도우10 정식 버전이 발표되고 나서도 크게 문제점 같은 것은 없는것으로 알고 있으며 필자 또한 윈도우10 정식버전이 발표되고 나서 이제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확실히 여러가지 부분에서 이전 보다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하지만 윈도우10 기능주에 많은 좋은 기능은 한국에서 사요하기 쉽지 않은거나 한국에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윈도우10 제어판 찾기 쉽지 않은데 많은 분들이 윈도우10 제어판 위치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어서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창에서 제어판을 찾을수 있는데 단축키를 알려드겠습니다.

윈도우키 + X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게 되고 여기에 제어판이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시작 메뉴를 누르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수 있고 여기에 모든앱을 선택합니다.

 

 

윈도우 시스템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하위 메뉴를 볼수 있고 여기에 제어판이 있습니다.

매번 이렇게 제어판 찾기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에 제어판 바로가기 아이폰을 끄집어 내면 됩니다.

 

위와 같이 제어판이 있는 위치에 아이콘을 드래그 하여 바탕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바탕화면에 제어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윈도우10으로 넘어오면서 제어판 찾기 쉽지 않았던분들은 위와 같이 바탕화면에 제어판 바로가기를 만들면 간편하게 제어판을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