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후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관객수 결말 손익분기점 줄거리 평점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후기 시작하기 이전에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외적인 이야기를 먼저 시작을 하겠습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같은 경우는 제작비 50억 정도라는 이야기가 돌았으며 촬영기간은 3개월 정도로 매우 짧은 기간에 촬영을 끝냄으로써 제작비 최소화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실제 영화를 봐도 어디에 제작비가 많이 들어갔는지 알수 없습니다.

영화 제작비 50억정도로 추산을 한다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손익분기점 정도는 150~200만 관객정도 들어야 손익분기점 되어서 본진치기라고 할텐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관객수 100만 조금 넘은 상황이라 손실을 봤다로 볼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의 수많은 영화들과 환상적인라고 표현할수 있는 마블 영화 통해 관객의 눈은 높아질대로 높아진 상황이라 왠만한 저예산 영화로는 한국 관객의 수준을 채울수도 없고 완벽한 스토리 갖춰야 할것인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스토리 또한 많은 부분에 허점이 많고 뒤로 갈수록 개연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시간여행 주제로 한영화는 특히 각본이 중요한데 이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를 보면서 tvn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드라마가 얼마나 잘만들어진 각본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후기 남기자면 영화를 보면서 내내 생각이 들었던 영화가 잇는데 바로 나비효과 영화인데 나비효과 영화 같은 경우는 정말 최고의 영화 중에 하나라고 꼽히는 영화인데 왜 나비효과 영화가 생각이 낫는가 하면

일단 시간 여행 영화는 크게 2가지로 나눌수 잇습니다.
과거로 돌아가서 어떤 일을 함으로써 현재가 바뀌게 되는것
그리고 과거에서 어떤일을 했지만 현재가 바뀌지 않는것





전자 같은 경우는 나비효과 영화가 대표적이며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후자 같은 경우는 백투더 퓨처 영화가 있는데 과거에서 어떤일을 해도 현재가 바뀌지 않으며 또 다른 미래가 생겨나면서 2개의 미래가 따로 진행 된다는 설정입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같은 경우는 과거의 시간여행 통해 현재가 바뀌는 개념에 속하며 이때문에 영화를 보는 내내 나비효과 영화가 떠올랐으며 같은 시간 여행 주제로 하고 잇지만 각본에 따라 연출에 따라 이렇게 달라지는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중간에 여자 주인공에 차에 치이는 장면이 나오는데 여자가 갑자기 나온것도 아니고 길에서 그 빠른 속도로 차가 튀어 나온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그리고 다리를 치었는데 뇌에 손상에 가서 죽게 된다는것도 말이 안되며 여주인공 수술을 시작하는데 첨보는 아저씨 말을 믿고 간호사들이 수술을 같이 한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뒤로 갈수록 개연성은 더욱더 떨어지는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결말 부분에 가면 영화를 해피엔딩 방향으로 끝내고 싶었는지 폐암으로 죽은 남자 주인공 김윤석 다시 살려내려고 친구인 태호가 과거로 시간여행 하게 됩니다.

그런데 막상 과거로 가서 폐암으로 죽은 남자주인공에게 30년 뒤에 만나자는 말이 주 내용이고 중요한 폐암 이야기는 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현재 시점에 남자 주인공 김윤석 담배를 끊고 폐암으로 죽지 않고 여자주인공을 만나게 되는것을 영화 결말 만들었는데 그냥 남자 주인공이 죽은것으로 끝냈다면 그나마 허술한 각본이 조금이라도 완벽함을 추구 할수 있었는데 남자 주인공을 살리고 해피엔딩 하려고함으로써 다시 한번 각본의 허술함을 다시 보이게 됩니다.

필자가 줄수 잇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평점 40점이며 그래도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여기까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