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예고편 분석 개봉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촬영 합류

현재까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예고편 3개 공개 되었는데 정식으로 1.2차 예고편 그리고 슈퍼볼 예고편까지 총3개의 예고편이 공개 되었으며 역시나 한국에서는 별다른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편이 워낙 한국에서 흥행이 안되었기 떄문이기도 하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관객수 같은 경우는 100만 관객 들었는데 미국에서는 매우 흥행을 했고 이부분은 마블에서도 예측하지 못한 부분이 미국에서 이렇게 흥행할것이라 생각하고 만든 작품이 아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블 만화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접해야 자연스럽게 극장도 찾는것인데 한국에서 워낙 인지도가 없다니 자연스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영화도 흥행하지 못했고 이뿐만이 아니라 지금은 인기가 있는 캡틴아메리카 같은 경우도 1편 같은 경우는 미국과 다른 이름으로 퍼스트 어벤져라고 개봉을 한것을 보면 한국에서 마블의 인지도는 그렇게 높지 않았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당연 마블 만화가 한국에서 인기가 없엇으니 당연하기도 합니다.

필자는 분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영화안에서 타노스 등장과 함께 타노스 떡밥을 뿌려줄것이라 생각을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마블측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와 크로스 되는 부분은 없다고 했습니다.





필자는 이말을 믿을수가 없는것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편에서도 타노스 몇차례 등장을 했거니 타노스의 계획으로 인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가 진행이 되는것인데 타노스와 크로스 되는 부분이 없다것을 믿을수 없으며 또한 파워스톤의 등장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전원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에 합류 했다는것으로 미루어 봤을때 도대체 마블의 말을 믿을수가 없습니다.

마블에서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 제작을 할때 영화 흥행하지 않을거라 생각을 하고 영화를 제작한것이며 제작이유는 범위를 지구에 한정하는것이 아니라 우주까지 넓혀서 타노스 존재와의 격돌을 만들기 위해서 입니다.



처음부터 타노스를 염두하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작을 한것인데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영화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와 크로스 되는부분이 없다?
필자는 믿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일이 2018년 5월이기 떄문에 현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 촬영에 들어간 상태이며 마블 드라마의 데어데블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영화에 합류하고 싶다는 말을 한적이 잇는데 루소 형제 감독은 마블 영화에 나오는 멤버들 전원과 타노스 대결로 갈것이라고 하면서 마블 드라마 멤버 출연은 없다는것을 알수 잇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개봉일 같은 경우 2017년 5월 5일로 잡혀 있는 상태이며 올해에는 마블영화 3편이 개봉을 하는데 7월에는 필자가 고대하고 고대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하며 11월에는 로트 라그나로크 개봉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