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닥터 스트레인지 롯데시네마 예매, 스트레인지 감독 스콧데릭슨 인셉션 영향 받았다

원래 필자는 어떤 영화든지 개봉일에 관람을 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해당 영화가 기대만큼 재미를 주지 못할수도 있고 만약 정말 재미없는 영화라면 2시간 동안 재미없는 영화를 돈을 내고 극장에서 보는것은 저에게 너무나 큰 고통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봉일 지나고 로튼토마토 같은 평가 후기를 확인후에 괜찮은 영화라는 확신이 들면 그때 극장에서 해당 영화를 관람을 하는데 이번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같은경우는 개봉일 예매 했습니다.

필자에게 이런 경우는 매우 드문 경우인데 필자는 마블을 믿고 있기 때문이며 북미를 포함한 몇 나라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라이트 시사회 하였는데 대부분의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말이 나오고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영화와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일 10월 26일 롯데시네마 예매 했으며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잇을텐데 관람후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지금까지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관련해서 나온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것이며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에서 크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겠지만 조금의 스포일러라도 알고 싶지 않다면 아래 내용은 자제 바랍니다.

일단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감독 같은 경우 스콧 데릭슨 이라고 하는 감독인데 스콧 데릭슨 감독은 이전에 지구가 멈추는 날 영화를 만든 감독이며 이때문에 많은 팬들이 걱정이 많았습니다.





지구가 멈추는 날 영화를 보신분이라면 알겟지만 해당 영화가 그렇게 성공을 거두지도 못했으며 특히 마지막 결말은 정말 어이가 없어서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는 수준입니다.

때문에 많은 팬들이 스콧 데릭슨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감독을 맡는다고 했을때 많은 걱정을 했지만 필자는 생각이 조금 달랐습니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영화 감독인 루소 형제도 원래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미드 감독이었지만 마블에서 발굴했고 현재 최고의 감독이란 칭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필자는 마블의 눈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 예고편 봤다면 알겟지만 연출 부분에서 인셉션 영화와 유사하는것을 느꼈을 것이며 이부분은 많은 사람도 지적을 한부분입니다.

이에 스콧 데릭슨 감독은 솔직하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제작을 했다고 자신의 트위터 통해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스콧 데릭슨 감독은 인셉션 영화를 놀라운 영화이며 인셉션 이상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 인셉션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따라한다는 취지는 아니다 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마블 영화는 현실주의적이라고 볼수 있으며 과학 기술 접목한 영화를 만드는것이 지금까지 마블 영화라고 한다면 닥터 스트레인지 기점으로 이제는 현실 그리고 마법을 하나로 섞게 되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간혹 다른 영화를 보면 허접한 CG나 마법으로 유치하게 영화를 만드는 경우가 있는데 닥터 스트레인지 영호에서는 어떻게 마법과 현실의 이질감을 없애는 직접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