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수어사이드 스쿼드 로튼토마토 평가

지금와서 생각해 보지만 왜 지금 DC 세계관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필요 했을까?
이런생각을 해봤으며 현재 DC코믹스는 저스티스 영화 뿐만이 아니라 저스티스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하나씩 영화화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한 텐데 왜 굳이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와 저스티스 영화 사이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개봉 했을까요?

자 암튼 이전에 필자가 이야기 한바가 있지만 필자는 모든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편이 아니고 평가가 좋고 괜찮다고 하는 영화만 돈내고 봐도 아깝지 않은 그런영화만 극장에서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하고 기다리는 영화가 꼭 잘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한결 같은데 이번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 또한 극장에서 볼수 있기를 기대 했습니다.
그래서 수어사이드 스쿼드 로튼토마토 평가 확인을 했습니다



이번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도 망했습니다.
왜 DC는 왜 이렇게 영화를 못만드는것일까 뭐 굳이 극장에 가기 보다는 나중에 DVD로 풀리기를 기다려야 하겠군요

현재 수어사이드 스쿼드 토튼토마토 평가를 보자면 35% 정도를 보이고 잇는 원래 시작이 20% 정도에서 시작을 햇다고 합니다.
그나마 지금 조금 나아진것인데 알고 잇겠지만 로튼토마토 같은 경우는 솔직한 영화 평가를 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필자는 로튼 토마토 사이트를 매우 신뢰 하는 편이며 자주 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후기 보면 대부분의 평가가 훌륭한 캐스팅에 이정도 영화 밖에 만들지 못하냐 재미없다 영화 볼때 하품나온다 사랑얘기뿐이다 이런 말이 많습니다.
좋은 평가는 조커의 연기가 훌륭하다 정도 밖에는 없습니다.




필자는 그래도 혹시나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DC는 DC입니다.
암튼 극장 갈일은 없겠군요

필자가 생각하기에 굳이 이 바쁜시기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가 나온것은 딱하나 조커 때문이라 생각을 합니다.
현재 평가를 보아도 조커의 연기가 좋았다는 말이 많은것으로 보아서 제작진에서도 조커 캐릭터 구축에 매우 신경을 쓴것이라 보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스티스 리그에 조커가 필요 하기 때문이라고 밖에는 생각할수 없으며 현재 배트맨 시리즈 3부작이 계획되어 있는데 아마 여기에도 조커가 필요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