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에일리언 커버넌트 줄거리, 프로메테우스 결말 그리고 엘리자베스 쇼 행방

정말 오랜만에 에일리언 영화를 볼수 잇게 되었으며 이제 에일리언 커버넌트 개봉일 얼마남지 않은 상태로 현재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잇을거라 생각하며 필자 또한 프로메테우스 영화를 꽤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프로메테우스 영화를 보면서 다른 영화들과 다른 신개념의 세계관과 독특한 발상 떄문에 프로메테우스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으며 자신의 유전자로 인간을 만들고 거기에 에이리언과 싸우게 한다는 설정은 매우 새로웠습니다.


여기서 프로메테우스 결말 알아야할 필요가 잇는데 왜냐면 해당 영화는 시리즈물로 첫번째가 프로메테우스 영화 그리고 두번째가 에일리언 커버넌트 그리고 3편 4편까지 제작을 한다고 알려져 잇기 때문에 에일리언 커버넌트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어느정도는 1편의 프로메테우스 영화 스토리 그리고 결말 내용을 알아야할 필요는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 결말 내용을 잠시 알아보자면 여자주인공 엘리자베스 쇼 몸을 통해 에일리언이 태어나게 되고 이때문에 우주선과 행성은 난장판이 되는데 이때 공격으로 인공지능인 마이클 패스벤더 같은 경우 머리만 남은채로 죽기 직전에 엘리자베스 쇼가 발견을 하여 머리를 가지고 행성을 탈출하게 됩니다.


그후로 10년이 지나 다시 행성을 찾게 된다는게 에일리언 커버넌트 영화 기본 설정이라 볼수 잇는데 여기서 엘리자베스 쇼 행방에 대해 궁금할수 잇는데 줄거리 내용을 보면 유일하게 살아남은 월터라는 줄거리 내용으로 보아 마이클 패스벤더만이 나오게 될것으로 예상 할수 잇으며 엘리자베스 쇼 같은 경우 이번 영화에는 중요내용에는 참여하지 않거나 짧게 회상신 정도로 나올것으로 볼수 잇습니다.



에일리언 커버넌트 줄거리 내용은 같은 경우는 제목에서 알수 잇듯이 에일리언 영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기존에 에이리언 영화에서 볼수 잇는 숨막히게 에이리언에게 쫒기는 모습을 주로 볼수 잇을거라 생각합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프로메테우스 영화를 재미잇게 봐서 프로메테우스 관련 내용이 나오길 바랏는데 이부부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번 에일리언 커버넌트 영화에서는 기존에 에일리언과 다르게 번식 형태가 매우 달라질것으로 예고편을 통해 알수 잇으며 기존에는 인간의 얼굴을 감싸면서 번식을 하는 형태에서 이번에는 공기를 타고 귀로 들어가서 번식을 하는 형태로 나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에일리언 형태가 전부 4가지 형태가 잇다고 하며 네오모프 제오모프 그리고 다른 2가지 형태의 에일리언이 잇다고 하니 여러가지 번식 형태가 나올것으로 예상 할수 잇습니다.


마이클 패스벤더 배우가 방송을 통해 에일리언 커버넌트 영화는 매우 무서운 영화가 될것이라는 말을 햇으니 1편에 프로메테우스와는 많이 다르고 에일리언 영화와 한층 가까운 스토리로 볼수 있으며 리들리 스콧 감독 또한 비슷한 말을 햇고 또한 R등급 영화로 한국에서는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로 개봉을 하게 됩니다.



추가로 리들리 스콧 감독은 다음 후속작 3편 같은 경우는 프로메테우스 영화와 커버넌트 사이 영화라고 이야기를 했으며 이것으로 미루어보아 엘리자베스 쇼 관련된 일이 이번 커버넌트 영화에서 확실히 밝혀지지 않고 미스테리로 남겨놓고 후속작 3편에서 풀어줄것으로 예상할수 잇습니다.


에일리언 커버넌트 개봉일 같은 경우 2017년 5월 9일로 미국보다 10일이나 빠르게 개봉을 하며 또한 이날은 대통령 선거 잇는 날인데 왜 이날을 에일리언 커버넌트 개봉일 잡앗는지 이해를 되지 않고 어떤 전략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에일리언 커버넌트 영화가 개봉을 하면 필자가 관람을 하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