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저스티스리그 예고편 공개 슈퍼맨 사이보그 플래쉬 빌런 스테판울프 다크 사이드 마더박스 관련소식

2017년 11월에 개봉하는 저스티스리그 예고편 공개 되었으며 역시나 예고편은 정말 잘만들었고 예고편을 보고 잇으며 저절로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이전에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나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보았듯이 예고편에서의 기대만큼 정작 영화에서는 실망하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때문에 기대가 되더라도 기대를 내려놓아야 할필요가 있으며 해외팬들도 크게 기대를 하고 있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스티스리그 예고편 통해 몇가지 줄거리 내용을 알려주고 잇으며 또한 그간 흘러나온 저스티스리그 관련소식 정리해서 이번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저스티스리그 빌런 관련소식 알아보자면 원래 메인빌런 같은경우 다크사이드 라고하는 인물이고 마블에 타노스 같은 보스급 빌런이라고 보면 되며 예고편을 통해 나오지는 않았지만 캐스팅 목록에 있으니 분면 그 존재를 드러낼것입니다.



하지만 제작진 말에 의하면 저스티스리그 파트1 영화에서는 다크사이드 존재 느낄수 있다는 말을 했으며 저스티스리그 파트1 영화에서는 모습만 드러내고 정작 저스티스리그 멤버들과 전면전을 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저스티스리그 파트1 나오는 빌런 같은 경우는 스테판울프 라고 하는 빌런이 나오며 또한 저스티스리그 원작 혹은 배트맨 대 슈퍼맨 나왔던 날개가 달린 병사들인 파라데몬 병사들이 주요 빌런으로 등장할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보그 같은 경우 기원을 살짝 다룰것으로 보이며 사이보그 되기 이전에 미식축구 선수로 활동 했던 모습도 등장하는것을 알수 잇고 또한 아버지가 연구하는 스타연구소에서 마더박스 통해 사이보그 되는 모습을 예고편 통해 볼수 있었습니다.



저스티스리그 예고편에서는 사이보그가 마더박스 들고 잇는 모습을 알수 있고 탱크가 떡이 되어 도시에 날아다니는것을 알수 잇으며 이때 사이보그가 나타나 경찰을 살려줍니다.
미루어 보아 스테판울프 그리고 파라데몬들이 마더박스 노리고 지구를 공격하고 들어오는것을 예상해 볼수 있는데 이게 시점을 알수가 없어서 마지막에 최종전인지 아니면 초중반에 잠시 싸우는것을 예측이 안됩니다.

저스티스리그 원작 잠시 이야기하면 다크사이드 그리고 파라데몬 처들어 올때 부상을 당하게 되고 이때 목숨이라도 살리기 위해서 아버지가 아들을 스타연구소로 대려가고 여기서 마더막스 통해 사이보그 된다는게 원작의 설정입니다.





플래쉬 같은 경우도 기원을 살짝 다룰것이 예고편을 통해 나왔는데 자신의 아버지가 억욱하게 감옥에 갇히게 되고 플래쉬 드라마와 같은 설정으로 갈것으로 보이며 플래쉬 액션이 매우 기대가 되며 잭스나이더 감독이 스토리를 별로지만 액션만큼은 알아주기 때문에 매우 기대가 됩니다.
플래쉬 슈트 같은 경우는 브루스 웨인 통해 업그레이드 될것이라 합니다.

아쿠아맨 같은 경우 기원을 다룰지는 모르겠지만 브루스 웨인 그를 찾아가는것을 알수 잇고 물속 자신의 왕국에서 공격을 당하는 모습을 볼수 잇는데 내부적인 갈등인지 아니면 스테판울프와 파라데몬들이 공격을 받는것인지 알수 없지만 2가지 추측이 모두 가능성이 있는것이 아쿠아맨 살고 잇는 아틀란티스 왕국에더 마더박스 하나가 있습니다.



때문에 스테판울프와 파라데몬들이 마더박스 노리고 아틀란티스 왕국 공격할 가능성이 매우 놓으며 또한 저스티스리그 원작 보면 왕자리를 놓고 아쿠아맨 배신하고 왕이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 배신자와 싸우는 장면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을 얼마 남지기 않고 잇는 인물인 원더우면 같은 경우는 예고편에서 딱히 더이상 알수 잇는 내용은 없지만 원더우먼 고향인 데미스키라 왕국에도 마더박스 하나 있으며 마더박스 때문인지 데미스키라 왕국 여전사들과 스테판울프와 파라데몬들이 전쟁을 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저스티스리그 멤버들의 기원을 다루고 마더박스 잇는 지구 아틀란디스 그리고 데미스키라 까지 전쟁을 벌이는데 이 많은 분량에 가장 중요한 스토리 내용까지 더할려면 이번에는 제대로 영화가 나올지 의문입니다.

슈퍼맨 관련 소식 알아보자면 헨리 카빌 배우가 이미 캐스팅 목록에 예전부터 있어왔고 슈퍼맨 부활할것은 이미다 알고 잇는 사실이며 저스티스리그 파트1 후반부에 초취한 모습을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저스티스리그 파트1 영화에서는 멤버들이 고전을 하다가 후반후에 슈퍼맨이 합류하고 저스티스리그 파트2 영화에서 메인빌런 다크사이드 나오고 슈퍼맨 포함한 저스티스리그 멤버들과 다크사이드 전면전이 펼쳐질것으로 예상 됩니다.



배트맨 같은 경우는 새로운 슈트가 등장하는것을 알수 잇는데 그것보다 신기했던것은 배경장면 입니다.
배경을 보면 마치 다크사이드 본거지 같아 보이는데 저스티스리그 원작을 보면 멤버들이 다크사이드 통치하는 행성으로 가서 문제를 해결하는 스토리가 잇는데 영화 배경을 봤을때 저스티스 멤버들이 다크사이드 잇는 행성으로 가는것이 아닌가 예상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그린랜턴 멤버가 캐스팅 목록에 있으며 제작진에서는 그린랜턴 합류가 확정되었다고 발표를 했으며 이번 영화에서 슈퍼맨 그리고 그린랜턴 포함한 저스티스리그 멤버 전원을 볼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