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후기 줄거리 내용 관객수 결말 평점 다스베이더 견자단

필자는 스타워즈 영화를 기존에 거의 보지 않았으며 기존에 보았다고 해도 필자에게 얼마나 감명이 없었으면 단 한편의 스타워즈 영화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스타워즈 영화를 재미있게 본적이 없고 관심도 없습니다.

이것은 필자 뿐만이 아니라 한국에서 스타워즈 영화가 정말 인기가 없으며 디즈니도 이미 알고 있다는듯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는 미국에서 작년 12월 16일 개봉을 했지만 한국에서는 이보다 14일이나 늦게 28일날 개봉을 햇으며 원래는 2017년에 개봉을 할려고 햇다고 합니다.

그만큼 한국에서 스타워즈 영화가 인기가 없는다는것을 디즈니도 알고 있으며 이전에 스타워즈 시리즈들이 전체적으로 흥행을 하지 못했기도 하며 이번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 관객수 또한 100만명 정도로 좋지 않은 성적을 냈습니다



하지만 다른 서양 유럽 국가들에서는 초대박을 터뜨리며 개봉하자마자 1위를 찍은 나라가 대부분이며 좋은 흥행 성적도 올렸습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줄거리 내용을 간단히 알아보자면 은하 제국군은 카이버 크리스탈 이라는 물질을 사용하여 소행성 하나쯤은 날려버릴수 잇는 슈퍼 레이저 캐논 만들게 되는데 여자주인공 진 어소 아버지 겔렌 어소 라는 인물이 슈퍼 레이저 캐논을 파괴할수 잇는 결정적인 문제를 심어놓게 됩니다.

이로써 겔렌 어소는 보디 룩 이라는 인물을 통해 반군세력에게 슈퍼 레이저 캐논 약점을 알려주게 됩니다.



슈퍼 레이저 캐논 장착한 비행선 데스스타 완성된것을 반군세력이 알게 되면서 전쟁에 승리가 불가능 하다 판단하고 은하 제국군에세 항복을 할려고 하지만 이때 진 어소 설득으로 은하제국군과 반군세력을 전쟁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후기 시작을 하자면 필자는 아직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으며 기존에 워낙 스타워즈 스토리에 관심이 없기어서 세계관을 몰라서 그런건가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발없는새 가이드 리뷰를 봤는데 분명 이전에 스타워즈 내용을 몰라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만 보더라고 즐길수는 영화라고 햇는데 필자는 전혀 그러하지 못했습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 시작부터 초중반까지 이해도 되지 않았으며 중반지나면서 반군세력과 전쟁을 내용만 이해를 했는데 필자는 전혀 재미잇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또한 스토리도 매우 단순하다 느꼈으며 광선검 혹은 레이저총 같은게 필자에게는 매우 유치하게 느껴졌고 떄문에 CG가 정교하다는것에 살짝 놀랐습니다.

스타워즈 영화가 발전해 왔고 많은 돈이 들어간 영화이니 당연히 CG가 정교한것은 당연하지만 필자는 유치하다고 느낀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CG가 정교한것에 놀랐으며 필자가 알고 잇기로는 스타워즈 영화의 장점은 인간과 외계인이 자연스럽게 섞이고 같이 전쟁을 하고나 하는 연출이 장점으로 알고 잇었습니다.



하지만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에는 인간과 인간이 싸우는 느낌이었으며 외계인이 곳곳에 등장을 하기는 하지만 전혀 영화에 섞이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중국 흥행 때문에 견자단 배우가 영화에 참여했는데 기본적으로 은하제국군은 갑옷같은것을 입고 잇는데 견자단이 나무 막대로 한대씩만 때려도 기절하거나 날아가 버리는 모습을 자주 볼수 잇는데 이런 장면에서 유치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견자단 주문같은것을 외우면서 적진에 걸어다이는 모습을 볼수 잇는데 레이저가 빗발치는 그 순간에도 단 한발도 맞지 않으며 결정적으로 견자단 배우가 로그 원: 스타워즈 영화에 없어도 스토리상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흥행때문에 너무 많은 분량을 배분한것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은하제국군이 슈퍼 레이저 캐논 탑재한 비행선 데스스타 완성되었다는것을 알고 반국 연합세력은 항복을 할려고 합니다.
이때 여자주인공 진 어소 나타나서 항복을 하지말고 싸워야 한다고 하는데 이장면에서 필자는 고려시대때 모습이 많이 생각났습니다.

고려 거란 전투에서 거란이 엄청난 기세로 밀고 내려오자 고려 대신들은 어떻게 항복을 할까 이것을 가지고 고민을 했는데 이때 강감찬 나타나서 항복을 하는게 아니고 싸워야 한다고 하며 이들을 설득하고 결국 전투를 하게 되는데 필자는 진 어소 보면서 이런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결말 부분에 가서는 은하제국군 내부에 침입한 연합세력이 몇명이 중요한 데이터를 연합세력에 전송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데 결국이 중요한 데이터가 레아 공주 손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다스 베이더 나타나 이를 추격하게 된다는 결말 나오는데 필자는 워낙 스타워즈 스토리에 관심이 없다보니 아직도 이게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다스 베이더 등장을 하는데 지금까지 등장한 스타워즈 스토리중에 가장 중압감 있는 다스 베이더 등장이라고 합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평점 같은 경우 로튼 토마토 사이트에서 85% 점수를 주었으며 기존에 스타워즈 세계관을 알고 잇는 사람들에게 매우 재미잇는 영화인가 봅니다.

필자는 기존에 스타워즈 영화에 관심도 없고 세계관도 모른다는것을 전제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에 주는 평점은 10점입니다.


영화라는것은 기존에 세계관을 모른다고 해도 이번 영화를 충분히 즐길수 잇어야 하며 디즈니 또한 이를 알고 잇기 때문에 기존에 세계관을 모르더라도 영화를 즐길수 잇게 만들엇다고 하는데 필자는 정말 별로엿으며 아직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가 무슨 내용인지 모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