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방송

신비한 동물사전 dvd 출시 관객수 결말 줄거리 동물 후기 리뷰 등등

신비한 동물사전 dvd 출시 되었고 네이버에서 유료 시청 가능해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필자는 아무리 기대작이라 할지라고 극장에서 해당 영화를 보지 않고 조금 기다렷다가 평가를 보고 괜찮은 평가 많으면 그때 극장에서 해당 영화 관람합니다.

기대작이었던 영화를 극장에서 보면서 정말 너무 재미없어서 극장을 나가고 싶을때가 많았으며 이런일을 몇번 겪고나니 이런 습관이 생겼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후기 시작을 하기 이전에 신비한 동물사전 외적인 내용을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필자는 신비한 동물사전 그리고 가져진 시간 두 영화가 같은 날에 개봉한것을 알고 잇으십니까?
가려진 시간 제작진은 아무래도 인지도가 떨어지는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와 붙어볼만 하다고 판단을 했던 모양인데 현실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에게 참패를 했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첫날 관객수 60만명
가려진 시간 첫날 관객수 8만명
이후에도 별다른 반전없이 소소한 관객수로 극장에서 조기에 내려왔했던것이 바로 가져진 시간 영화인데 필자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를 보면서 느낀것은 확실히 두영화가 비교가 되지 않는 수준으로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가 더 잘만들어졌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같은 경우는 해리포터 영화 연장선이라고 볼수 잇는 영화이며 총8편의 해리포터 영화가 개봉을 했고 수많은 팬을 거늘이고 잇는 황금알을 낳는 해리포터 영화를 포기 한다는게 쉽지 않았을겁니다.



그리고 해리포터 영화의 연장선에 잇는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가 나오게 되었는데 개봉을 하고 평가가 나오기도 이전에 신비한 동물사전 5부작 까지 제작을 하겠다고 제작사인 워너브러더스에서 밝히게 됩니다.

또한 해리포터 8편의 영화중에 4편을 제작한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이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감독을 맡앗으며 그만큼 해리포터 영화의 느낌을 많이 살리기 위해 노력을 했고 기존에 해리포터 영화 팬을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로 유입시기키위해 많은 노력을 햇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신비한 동물사전 관객수 같은 경우 470만명 정도가 들엇는데 기대이상으로 매우 많은 관객수 들었다고 생각을 하며 한국에서도 해리포터 영화의 팬들이 꽤 많다는것을 반증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후기 시작을 하자면 필자는 원래 해리포터 시리즈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으며 지금까지 해리포터 영화가 재미잇다고 생각해본적도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또한 해피포터 영화 느낌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크게 재미있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CG 있어서는 마블이나 디시 못지 않은 수준을 보여줬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동물 자연스러운 움직임 그리고 상상력을 총 동원해서 만든 동물들은 정말 신기하고 새롭고 CG정말 잘 만들었다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해리포터 영화의 소재나 내용이 중간중간에 조금씩 나오는것을 알수 잇으며 특히 호그와트 대해서 중간에 몇번 언급을 하는데 해리포터 영화의 연장선임에도 불구하고 과하게 해리포터 내용이 과하게 언급되지 않는것이 괜찮았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결말 내용은 다소 예측이 가능한 내용이었으며 솔직히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자제가 워낙 짜여진 틀이 없고 원인과 결과가 명확하지 않으며 어떤식으로 어떻게 전개가 되도 이상하지 않을 영화이기 때문에 어떤 결말이든 이상하다고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가방안으로 사람이 들어가서 다른 세계가 나타난다는 내용도 있는데 결말 가서 갑자기 시간에 문이 열려서 무엇인가 나타나 악을 처리한다는 내용으로 결말이 진행 되도 이상할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신비한 동물사전 동물 대해서 궁금해 할수 잇는데 아래 어떤 동물 나왔는지 서술 하겠으니 혹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니플러 보우트러클 데미가이즈 오캐미 스우핑 이블 천둥새 빌리위그 에럼펀트 눈두 그래폰 머트랩 문카프 프우퍼 디리코울 그라인딜로우